에듀스팟, 영어 북클럽 ‘썸머 북클럽’ 설명회 개최

 

– 국내 유일 주니어 대상 영어 북클럽 커리큘럼 자체 개발
– 미국 청소년 필독도서, Lexile 지수 등 활용한 자체적인 책 선정 프로그램
– 영어 북클럽 운영 경력 최고의 강사진으로 소수정예 클래스 운영

 

에듀스팟이 주니어를 대상으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북클럽 클래스의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영어 북클럽은 단순히 시험점수를 높이는 공부가 아닌, 실제 외국학교의 학생들이 공부하는 원서를 그대로 읽고, 토론하고, 풀이하는 과정 자체를 학습하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국제학교 학부모, 강남 엄마들 사이에서 떠오르며 강남의 어학원들이 앞다퉈 북클럽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추세다.

에듀스팟 영어 북클럽은 미국 청소년 필독도서와 미국 New Berry 수상작은 물론, 세계적으로 공인된 영어 읽기 능력 지수인 Lexile 지수를 고려해 30권의 도서를 선정했다. 학생들은 레벨 별 커리큘럼에 따라 학습하며 자유롭고 창의적으로 글 쓰는 방법을 학습한다.

영어 북클럽을 활용한 교육법에 낯선 학부모들을 위한 설명회 또한 개최된다.

해당 설명회에서는 ▲영어 북클럽의 도서선정 과정의 중요성 ▲토론 구성원의 레벨이 어떻게 구성되는지 ▲영어 북클럽을 통해 내신점수를 향상시키는 방법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해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다.

에듀스팟 김재윤 대표는 “영어 북클럽은 도서선정과 토론을 이끄는 리더의 자질이 중요한데, 에듀스팟은 두 가지 모두 전문적으로 구성했다”며 “매달 학생 개인별로 작성되는 보고서와 상담을 통해 자녀의 학습상태에 대해서도 자세히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본 썸머 북클럽의 최강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썸머 북클럽 설명회는 오는 21일 에듀스팟 압구정 본원에서 진행되며, 에듀스팟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현장 설명회와 더불어 실시간 온라인 스트리밍을 함께 진행해 해외거주자나 현장참석이 어려운 경우에도 설명회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글=조선에듀 교육정보팀(edu@chosun.com) #조선에듀

 

 

출처 : https://edu.chosun.com/site/data/html_dir/2023/05/16/2023051601214